1. 추위를 이기는 스카프,모자, 2.뭘봐~껌바, 2가지음식 합치기. 3.기능성 여권커버, 디자인 4.온천과 라면. 비오는날 온천, 5. 땀복 디자인, 패션,가격 절충, 와디즈출시 6. 선인장 조명, 인테리어용 7. 축구 기념품, 해외 유명구단, 콜라보 8. 해외여행, 맛집,리스트 공개, 9. 서핑옷 만들기, 보온성,부력,디자인개발. 10. 스테이크소스, 개발, 간편휴대용,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2월 11일 오전 3: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레일즈와 카카오 문화

    ... 더 보기

    레일즈 철학과 카카오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레일즈 철학과 카카오 문화

     • 

    저장 6 • 조회 2,788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68


    《쓰기와 참기》

    ... 더 보기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16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