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Retention 최적화 : RFM Model] 💡RFM Model이란? - Recency, Frequency, Monetary Model - 얼마나 최근에, 자주 들어와 수익을 발생시키는지를 파악하는 모델 - Retention rate을 최적화 하기 위해 전략을 세울 때 필요한 모델 📌Retention Rate을 올리려면? - 고객은 플랫폼에서 '감정을 느낄 수 있어야 함' - 고객은 특정 습관이 형성될 수 있어야 함 - 고객이 직접 추천을 할 수 있어야 함 - 데이터에 기반하여 판단을 해야 함

How to drive growth with ecommerce customer retention rate optimization

ECOMMERCE GROWTH Blog

How to drive growth with ecommerce customer retention rate optimization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27일 오전 9:0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