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가전이 결합, 이젠 스마트홈으로 리모델링이 주력 사업" 올 2분기 매출이 작년보다 25.9% 늘어난 5172억을 기록해 역대 최고실적을 올린 가구업계 1위 한샘 강승수 회장 인터뷰 기사. 온라인몰 매출의 급성장, 리모델링 사업의 확장세로 올해 2조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전망이라고. 95년 대리로 입사해 지난해 대표이사 회장까지 거의 매년 특진을 거듭했다고. 한샘의 앞으로가 주목됨.

"가구·가전이 결합, 이젠 스마트홈으로 리모델링이 주력 사업"

Naver

"가구·가전이 결합, 이젠 스마트홈으로 리모델링이 주력 사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1일 오전 7: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789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56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