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FG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가실 미래의 분들께.
세상을 더 맛있게 할 브랜드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고 싶은 여정에 함께하실 분을 모십니다.
이곳은 GFFG company라는 곳으로 GFFG(GOOD FOOD FOR GOOD)는 ‘좋은 음식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노티드, 다운타우너, 호족반, 미뉴트빠삐용 등 11개의 브랜드로 도넛, 피자, 수제버거, 브런치, 퓨전한식 등을 제공하며 세상을 맛있게 하는 FOOD&LIFESTYLE 브랜드 컴퍼니입니다.
마케팅팀은 더 많은 고객분이 GFFG의 브랜드를 먹고, 마시고, 구매하고 또 열광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접점을 만들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푸디버스 (Food + Universe) 를 함께 만들어갈 브랜드 마케터, 마케팅 인턴 두 개의 포지션을 오픈하였습니다.
(1) 브랜드 마케터 - 푸드 브랜드 담당
푸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디지털 채널과 콘텐츠를 만들어갈 마케터 분을 모십니다. 이 포지션은 SNS 같은 고객 접점 채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고객의 마음을 끄는 콘텐츠를 만드는 일을 하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세일즈 마케팅을 리드합니다.
일의 시작 (분석, 기획) 과 끝단 (정리, 인사이트 도출)까지 주도적으로 맡아, 고객 경험을 만들고 내/외부 협력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분이라면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공고 자세히 보기
https://lnkd.in/gvaQXBsC
(2) 마케터 인턴 - 베이커리 브랜드 담당
노티드, 베이커리블레어와 같은 브랜드의 마케팅을 함께할 마케터 인턴 분을 모십니다. 이 포지션은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면서 SNS 채널 운영과 분석을 하고, 푸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잇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담당합니다. 디지털 채널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F&B와 콘텐츠 트렌드와 친숙하신 분이라면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공고 자세히 보기
https://lnkd.in/giqxcpWP
GFFG는 최근 노티드의 세계관이 담긴 공간 '노티드 월드'를 선보였고, 앞으로 IP 브랜드로 확장하고 글로벌로 나아가 K푸드, K디저트의 아이콘이 되고자 합니다. 그만큼 역동적이고, 빠르게 실행하는 문화와 함께 좋은 성장의 기회가 되실 것 같습니다.
평소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기고, 다양한 브랜드를 좋아하며 먹고 마시는 경험에 진심인 분이라면 GFFG의 여정에 모시고 싶습니다.
by GFFG Marketing director
마케터초인 윤진호
회사 소개 자세히 보기
https://www.gffg.co.kr/
#GFFG #마케터 #채용 #마케팅 #노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