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를 꾸준히 만들면 생기는 효과 5가지> 1. 콘텐츠 마케팅에서 꾸준함이란, 회사가 지향하는 가치와 철학이 담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서 고객에게 이것이 전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따라서 꾸준히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한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반응을 얻게 됩니다. 3. 첫째,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형성되고, 해당 영역에서의 오피니언 리더로서 역할을 인정받게 됩니다. 4. 두 번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강화되어 고객들이 브랜드를 먼저 알아보는 경우가 생기고, 인게이지먼트도 급속도로 개선됩니다. 5. 세 번째, 여러 소셜미디어로 분산되어 있던 고객이 하나의 브랜드 이미지로 연결됩니다. 6. 네 번째, 고퀄의 콘텐츠를 꾸준히 만들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SEO도 개선됩니다. 7. 다 섯번째, 주기적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만큼, 독자들이 콘텐츠에 중독되서 콘텐츠를 기다리게 만듭니다. 자연스럽게 오가닉 방문자와 재방문자도 늘어납니다.

타일의 카드뉴스 만들기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타일의 카드뉴스 만들기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1일 오후 3: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투표 완료!


    defer, 에러 핸들링과 비동기에서 어떻게 활용할까?

    d

    ... 더 보기

    defer (async throwing contexts)

    iOYES

    defer (async throwing contexts)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10 • 조회 719


    고기 먹었는데 연탄만 찍었네. 퐈이어!! 🔥

    조회 1,624


    돈 버는 것만 목적이라면 스타트업 투자를 하면 안된다

    스타트업 바닥으로 넘어온지 10년, 스타트업 육성과 투자를 위해 수백여 돈많은 투자사나 투자자와 자산가, 현금 쌓아두고 있는 기업들을 만나보면서 느낀 점은.. 확실히 그들이 부자가 된 이유와 원칙이 명확하고 사고 방식 역시 같다는 것이었다.

    ... 더 보기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 왜 이렇게 어려울까요?

    월간 데이터리안 2월 세미나, “데이터 분석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 2/14(화) 저녁 7시 (오늘 마감! 다시보기 제공) 1️⃣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 왜 이렇게 어려울까 - 데이터리안 데이터 분석가 김민주님 2️⃣ 2022년 데이터 분석가 취업 이렇게 했습니다 - 스마트오더 플랫폼 데이터 분석가 이유진님 - 패션 플랫폼 데이터 분석가 유가연님 아래 질문들에 대한 현직자들의 답변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세미나 신청하기 👉 https://bit.ly/3GmGcSN [ 지금까지 들어온 질문들 ] ✔ 이제 ... 더 보기

     • 

    저장 7 • 조회 2,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