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를 꾸준히 만들면 생기는 효과 5가지>
1. 콘텐츠 마케팅에서 꾸준함이란, 회사가 지향하는 가치와 철학이 담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서 고객에게 이것이 전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따라서 꾸준히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한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반응을 얻게 됩니다.
3. 첫째,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형성되고, 해당 영역에서의 오피니언 리더로서 역할을 인정받게 됩니다.
4. 두 번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강화되어 고객들이 브랜드를 먼저 알아보는 경우가 생기고, 인게이지먼트도 급속도로 개선됩니다.
5. 세 번째, 여러 소셜미디어로 분산되어 있던 고객이 하나의 브랜드 이미지로 연결됩니다.
6. 네 번째, 고퀄의 콘텐츠를 꾸준히 만들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SEO도 개선됩니다.
7. 다 섯번째, 주기적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만큼, 독자들이 콘텐츠에 중독되서 콘텐츠를 기다리게 만듭니다. 자연스럽게 오가닉 방문자와 재방문자도 늘어납니다.
배울 건 많고, 시간은 없는데 개념 익히고 내 것으로 완전히 만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빨리 배울 수 있는 팁 없을까요?
스킬과 개념 빨리 익히는 팁 알려주는 영상이 있어서 정리해서 올려요.
1️⃣ 다양한 기술 접해보기
프런트엔드라면 프런트엔드의 다양한 프레임워크에 관해서 배운다. 여기서 ‘다양한’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지만 따지고 보면 새로운 프레임워크를 배우는 건 ‘프론트엔드‘라는 같은 영역에서 비슷한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다. 계속 성장하려면 이렇게 한 영역에 집중한 기술보다 다양한 영역의 기술을...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