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를 꾸준히 만들면 생기는 효과 5가지> 1. 콘텐츠 마케팅에서 꾸준함이란, 회사가 지향하는 가치와 철학이 담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서 고객에게 이것이 전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따라서 꾸준히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한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반응을 얻게 됩니다. 3. 첫째,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형성되고, 해당 영역에서의 오피니언 리더로서 역할을 인정받게 됩니다. 4. 두 번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강화되어 고객들이 브랜드를 먼저 알아보는 경우가 생기고, 인게이지먼트도 급속도로 개선됩니다. 5. 세 번째, 여러 소셜미디어로 분산되어 있던 고객이 하나의 브랜드 이미지로 연결됩니다. 6. 네 번째, 고퀄의 콘텐츠를 꾸준히 만들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SEO도 개선됩니다. 7. 다 섯번째, 주기적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만큼, 독자들이 콘텐츠에 중독되서 콘텐츠를 기다리게 만듭니다. 자연스럽게 오가닉 방문자와 재방문자도 늘어납니다.

타일의 카드뉴스 만들기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타일의 카드뉴스 만들기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1일 오후 3:1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