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족 ‘뭘 먹지?’ 고민 해결, 2~3배 커진 간편식 스타트업 밀키트로 급성장중인 프레시지는 올해 매출을 1700억원 전망. 쿠캣의 올해 매출 목표는 400억원. 정육각은 최근 한 달 매출로 12억원. 잘 성장하는 푸드테크 회사들.

집콕족 ‘뭘 먹지?’ 고민 해결, 2~3배 커진 간편식 스타트업

Naver

집콕족 ‘뭘 먹지?’ 고민 해결, 2~3배 커진 간편식 스타트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3일 오전 2: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48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