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상반기 실적발표  엔터업계의 가장 핫한 기업 '빅히트' 상반기 실적 발표가 오늘 있었는데요. 코로나 악재 속에서도 전년 수준의 성장세를 지켜낸것도 대단하지만, 제가 가장 눈여겨본 것은 아티스트 간접 참여 수익 비중을 2배 가까이 끌어올려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구축한 점입니다. 그 외에 비즈니스 성과 중심으로 오늘 발표 내용을 요약해봤습니다   - 빅히트 생태계는 레이블과 비즈니스, 팬덤을 연결해 선순환이 이뤄지는 사업 구조 - 상반기 매출 2940억원, 영업이익 497억원 기록    - 상반기 가온 앨범 차트 100위 내 앨범 판매량 중 40%가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의 작품 : BTS 426만장 / 세븐틴 120만장 등  - 방방콘 The Live’ 전 세계 107개 지역 동접자 75.6만. 예상 수익 250억 이상. 라이브 온라인 콘서트 최다 시청자 기네스북 등재 - 위버스  다운로드 1천만+ / DAU 140만 / 전세계 229개국에서 방문 : 집약×지속×확장 가치 구현    -캐릭터, 일러스트북 등 상반기 IP 공식 상품 458종 출시. 하반기에는 모바일 게임, 한국어 학습교재 등 출시 예정

"시총 5조원 눈앞" 거품논란에 실적으로 답한 빅히트…IPO '순항'(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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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총 5조원 눈앞" 거품논란에 실적으로 답한 빅히트…IPO '순항'(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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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13일 오후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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