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버들 사과문을 보니 대다수는 그냥 컨텐츠 잘만드는 것 말곤 저열하구나 생각이 든다. 실제 광고 표기를 하는게 맞는건지 아닌건지를 차치하고 사과의 논리가 이해가 되질 않는다. 컨텐츠 잘만들어서 남들앞에 선다해서 더 나은 사람이 되는건 당연히 아니라는걸 한번더 느낀다.

'구독자 30만' 카걸·피터, '유퀴즈' 출연 후 거짓말 논란→결국 유튜브 비공개

한국경제

'구독자 30만' 카걸·피터, '유퀴즈' 출연 후 거짓말 논란→결국 유튜브 비공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7일 오전 10: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국일보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간만에 개발 떡밥이(신난다) 이번엔 제가 소수 입장에 있는 ORM이군요. 후후..


    저는 몇몇 사건을 통해 ORM 반대주의자가 된 사람인데요.


    ... 더 보기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160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