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전까지만 해도 마이리얼트립 상품의 98%는 해외여행이었습니다. 하지만 보름 만에, 국내 관광상품 2000여개를 파는 국내 여행 플랫폼으로 변신했습니다.” "다른 여행사도 국내, 제주도가 뜬다는 생각을 다 했을 거다. 하지만 서비스 자체를 확 갈아엎는건 개발자 중심 조직이 아니면 불가능한 일” “오히려 국내 투자자보다 해외 투자자들이 더 적극적으로 여행업에 투자하고자 했다. 여행 수요는 언젠가는 꼭 돌아올 것인데, 가장 안전하고 빨리 회복할 투자처를 찾다보니 한국이었고 그 중에서도 마이리얼트립이라고 하더라” 여행 업계에서 코로나19라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낸 거의 유일한 사례가 아닐까. 마이리얼트립이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개발자 중심 조직'이기에 가능했다고.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 인터뷰.

여행사 망하는 코로나 불황, 400억 투자 받은 이사람

n.news.naver.com

여행사 망하는 코로나 불황, 400억 투자 받은 이사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8일 오후 12: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75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72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