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전까지만 해도 마이리얼트립 상품의 98%는 해외여행이었습니다. 하지만 보름 만에, 국내 관광상품 2000여개를 파는 국내 여행 플랫폼으로 변신했습니다.” "다른 여행사도 국내, 제주도가 뜬다는 생각을 다 했을 거다. 하지만 서비스 자체를 확 갈아엎는건 개발자 중심 조직이 아니면 불가능한 일” “오히려 국내 투자자보다 해외 투자자들이 더 적극적으로 여행업에 투자하고자 했다. 여행 수요는 언젠가는 꼭 돌아올 것인데, 가장 안전하고 빨리 회복할 투자처를 찾다보니 한국이었고 그 중에서도 마이리얼트립이라고 하더라” 여행 업계에서 코로나19라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낸 거의 유일한 사례가 아닐까. 마이리얼트립이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개발자 중심 조직'이기에 가능했다고.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 인터뷰.

여행사 망하는 코로나 불황, 400억 투자 받은 이사람

n.news.naver.com

여행사 망하는 코로나 불황, 400억 투자 받은 이사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8일 오후 12: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항해 플러스 AI 후기 6주차 WIL

    1. 이번 주 목표

    ... 더 보기

    조회 64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기대와 달리 조용한 이유

    ... 더 보기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왜 조용할까? 고덕점에서 드러난 대형마트의 리뉴얼 딜레마

    contents.premium.naver.com

    이케아 옆, 이마트 푸드마켓은 왜 조용할까? 고덕점에서 드러난 대형마트의 리뉴얼 딜레마

    조회 176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