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다진마늘이 잘 팔린 까닭은
Naver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CU 마케팅팀은 곰표 팝콘과 호랑이 라떼 등이 10~20대에서 인기를 끌자 단군 신화를 떠올렸다. 신화 속에 등장하는 곰과 호랑이, 쑥, 마늘 등 관련 상품을 모아 지난 1일부터 행사를 했다. 행사 상품을 BC 페이북 QR코드로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곰표 팝콘과 호랑이 라떼 그리고 다진 마늘을 묶은 CU의 '단군신화 상품 이벤트'가 화제. 요즘 CU의 기획력이 예사롭지 않은듯.
2020년 8월 20일 오전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