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CU 마케팅팀은 곰표 팝콘과 호랑이 라떼 등이 10~20대에서 인기를 끌자 단군 신화를 떠올렸다. 신화 속에 등장하는 곰과 호랑이, 쑥, 마늘 등 관련 상품을 모아 지난 1일부터 행사를 했다. 행사 상품을 BC 페이북 QR코드로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곰표 팝콘과 호랑이 라떼 그리고 다진 마늘을 묶은 CU의 '단군신화 상품 이벤트'가 화제. 요즘 CU의 기획력이 예사롭지 않은듯.

편의점에서 다진마늘이 잘 팔린 까닭은

n.news.naver.com

편의점에서 다진마늘이 잘 팔린 까닭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0일 오전 9: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