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컴 버블 붕괴 때처럼 주가 폭락 올까, 잇단 경보음 예전의 닷컴버블 붕괴 당시와 지금 주식시장이 닮은 꼴이라는 시각 대두. 과열이긴 하지만 그때와는 다르다는 생각. 99년 당시 버블을 주도한 회사들은 주로 나스닥에 상장한 신생회사들로 고객숫자, 매출, 이익 측면에서 검증이 되지 않았음. 하지만 지금은 애플, 아마존 등 검증된 회사 위주로 랠리. 테슬라 조차도 나름 충분히 검증이 된 회사라고 생각. 반면 내 기억속의 99년, 2000년은 정말 그렇지 않았음.

닷컴 버블 붕괴 때처럼 주가 폭락 올까, 잇단 경보음

Naver

닷컴 버블 붕괴 때처럼 주가 폭락 올까, 잇단 경보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4일 오전 4:5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피그마는 2024년 한 해 동안 7억4천900만 달러(약 1조18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성장했다. 올 1분기에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올랐으며 최근 12개월 매출은 8억2천100만 달러(약 1조1천200억원)로 집계됐다. 총이익률은 약 91%다.

    ... 더 보기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zdnet.co.kr

    '디자인계 유니콘' 피그마, 재무 정보 첫 공개…IPO 청신호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30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68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