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도어 리브랜딩: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시판이 된다

구직 사이트 글래스도어(Glassdoor)가 런던 기반 디자인 스튜디오 Koto와 함께 리브랜딩했습니다. 회사의 언어와 시각 정체성을 완전히 바꾸었고 모바일 앱, 웹사이트를 리브랜딩했습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보다 건강하고 투명한 작업 커뮤니티 만들기” 라는 사명을 강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3/07/19/glassdoor-rebrand/

글래스도어 리브랜딩: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시판이 된다

디자인 나침반

글래스도어 리브랜딩: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시판이 된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7월 18일 오후 11: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트레바리 북클럽, 리서치 하는데요 시즌6⟫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