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의 꾸준함이 다른 사람에게 기억되는 일.

퍼스널 브랜딩을 이렇게 정의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꾸준함이 아직 위대함이 되지 못했더라도, 그 사람의 성장 여정을 응원하고 싶고 함께하고 싶은 사람들이 생겨난다면, 그는 작게나마 브랜드가 되어가고 있는 것이겠죠. 처음에는 저도 브랜딩 킷을 만들어서 로고나 컬러를 어떻게 만들면 좋을지 고민했었는데요, 퍼스널 브랜딩에서 중요한 것은 브랜딩보다도 '퍼스널'인 것 같더라고요. 즉 꾸준한 사람이 기억된다면 곧 브랜드가 되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8월 8일 오전 5:03

조회 13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사람은 ‘의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자존심’을 지킨다 >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 더 보기

    AI 시대가 열리면서, 역설적이게도 역대 최대의 인재 영입 전쟁이 벌어지

    1

    ... 더 보기

    [팩플] AI는 사람 싸움…빅테크, ‘애크하이어’로 인력 확보 경쟁

    n.news.naver.com

    [팩플] AI는 사람 싸움…빅테크, ‘애크하이어’로 인력 확보 경쟁

    포트폴리오는 장기자랑이다

    

    ... 더 보기

    9년째 스타트업과 로컬 비즈니스를 육성하는 동시에 직접 투자도 병행하고 있는 입장에서 시드나 프리A, 시리즈A 단계 투자 대상으로 요즘 계속 지켜보고 있는 분야나 주제가 몇 있다. 작년과 올해초 이 바닥 투자 이야기하면서 이미 언급해오긴 했는데 아직 변동 없다.


    수직형 AI 기술과 서비스은 몇년째 꾸준히 살피고 직접 투자도 진행했고,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 주요국 경제상황이 안좋다는 점에서 먹고 사는 문제, 의식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만한 아이템을 선별해서 분석하고 투자도 집행했다. 같은 이유로 소비를 최소화

    ... 더 보기

    기여도

    

    ... 더 보기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