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손석희, 정말 새로운 뉴스를 창조하자는 | 커리어리

1. 손석희, 정말 새로운 뉴스를 창조하자는 제안 2. 정파적 뉴스 넘어 시민사회에 필요한 뉴스를 만들어내자 3. 지금까지의 새로움이 틀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의 혁신이었다면 4. 이제 정말로 틀을 깨는 혁신이 필요하다 손석희 사장이 앵커자리에서 물러는 후, JTBC 뉴스룸의 혁신은 주춤하는 것 같았습니다. 미디어 업계의 딜레마라고 할 수 있겠죠. 한 사람이 담당하고 감당하는 실력과 이미지의 파워가 엄청납니다. 물론 그게 손석희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미디어 업계의 속성이기도 하죠. JTBC 뉴스는 다시 새로워지기 위해 박차를 가하는 모양새입니다. 새로워지고 다시 새로워지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 것 또한 미디어 업계의 속성일 겁니다.

손석희 “새로운 뉴스 모델 만들자” 제안에 복잡한 JTBC

미디어오늘

2020년 8월 31일 오전 6:48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트위지라는 자동차... 아세요? 욕도 참 많이 먹고 사랑도 참 많이 먹는 전기차예요. 하지만 이런 모빌리티가 많으면 많을수록 시장은 재밌어집니다. 카페라고 한 번 생각해보세요. 세상에 프랜차이즈만 있으면 얼마나 지루하겠어요? 공감하신다면 이 영상도 꼭 봐주세요. 모빌리티가 라이프스타일을 결정한다는 건 바로 이럴 때 하는 말이거든요. :-)

여전히 시선집중! 르노 트위지는 이렇게 타는 겁니다. feat. 헬카페, 라이프스타일, 정체성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