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œλˆˆμ— λ„λŠ” ν•œ 문단 1. 닡은 λ§Žμ€ 경우 VOC에 μžˆμŠ΅λ‹ˆλ‹€. λ§ˆμ΄λ¦¬μ–ΌνŠΈλ¦½μ΄ μ½”λ‘œλ‚˜ μœ„κΈ°μ—μ„œ λΉ λ₯΄κ²Œ λ²—μ–΄λ‚  수 μžˆμ—ˆλ˜ 것은 고객의 λͺ©μ†Œλ¦¬λ₯Ό λ“£κ³  그에 맞좰 λΉ λ₯΄κ²Œ λ°©ν–₯을 μ„ νšŒν–ˆκΈ° λ•Œλ¬Έμž…λ‹ˆλ‹€. 2. VOCλŠ” λ„ˆλ¬΄ 많고 μ‚°λ°œμ μ΄μ–΄μ„œ μ–΄λ–€ λ¬Έμ œμ— μ§‘μ€‘ν•˜κ³  ν•΄κ²°ν•΄λ‚˜κ°ˆμ§€μ— λŒ€ν•΄ ꡬ성원 κ°„ ν•©μ˜λ₯Ό λŒμ–΄λ‚΄κΈ° μ–΄λ ΅μŠ΅λ‹ˆλ‹€. 이 경우 VOCλ₯Ό ν‘œμ€€ν™”ν•˜λ©΄ 도움이 될 수 μžˆμŠ΅λ‹ˆλ‹€. λ§ˆμ΄λ¦¬μ–ΌνŠΈλ¦½μ€ 4QCλΌλŠ” 곡식을 λ§Œλ“€μ–΄ VOCλ₯Ό ν‘œμ€€ν™”ν–ˆμŠ΅λ‹ˆλ‹€. μ‹ μ†ν•˜κ²Œ 움직일 수 μžˆμ—ˆλ˜ λΉ„κ²°μž…λ‹ˆλ‹€. 3. 아무리 VOCλ₯Ό κ·€λ‹΄μ•„λ“£κ³  λ‹€μŒ λ°©ν–₯성을 μ •ν–ˆλ”λΌλ„ 싀행이 μ–΄λ ΅κ±°λ‚˜ 타이밍을 λ†“μΉ˜λ©΄ μ†Œμš©μ΄ μ—†μŠ΅λ‹ˆλ‹€. λ§ˆμ΄λ¦¬μ–ΌνŠΈλ¦½μ΄ λΉ λ₯΄κ²Œ μ„±μž₯μ„Έλ₯Ό νšŒλ³΅ν•  수 μžˆμ—ˆλ˜ 건 고객 이해λ₯Ό λ°”νƒ•μœΌλ‘œ ν•œ λΉ λ₯Έ μ‹€ν–‰λ ₯κ³Ό 였래된 방식도 과감히 버릴 수 μžˆλŠ” μœ μ—°μ„± λ•λΆ„μ΄μ—ˆμŠ΅λ‹ˆλ‹€. βœοΈν•œ 문단 생각 κ²°κ΅­ μœ„κΈ°μƒν™©μ΄λ“  μ•„λ‹ˆλ“  고객의 λ‹ˆμ¦ˆλ₯Ό νŒŒμ•…ν•˜λŠ”κ²Œ 제일 μ€‘μš”ν•˜λ‹€. μ œν’ˆ ν˜Ήμ€ μ„œλΉ„μŠ€λ₯Ό μ΄μš©ν•˜κ³  λˆμ„ μ§€λΆˆν•˜λŠ”κ±΄ 고객이닀. κ·Έλ ‡λ‹€λ©΄ 고객이 μ›ν•˜λŠ” 것을 μ œκ³΅ν•΄μ•Ό λˆμ„ μ§€λΆˆν•œλ‹€. 이건 κ°€μž₯ λ‹¨μˆœν•˜λ©΄μ„œλ„ μ ˆλŒ€λΆˆλ³€μ˜ 원칙이닀. κ°„ν˜Ή 우리 μ„œλΉ„μŠ€λŠ” 이게 μ’‹μœΌλ‹ˆκΉŒ 이걸 μ–΄ν•„ν•˜μžκ³  λ‚΄λΆ€μ—μ„œ κ°•ν•˜κ²Œ μ–˜κΈ°ν•˜λŠ” κ²½μš°κ°€ μžˆλ‹€. ν•˜μ§€λ§Œ 이게 고객이 μ›ν•˜λŠ”κ²Œ μ•„λ‹ˆλΌλ©΄? 아무리 λ¦¬μ†ŒμŠ€λ₯Ό μŸμ•„ 뢀어도 μ•ˆλ  κ°€λŠ₯성이 λ†’λ‹€. 항상 고객이 μ›ν•˜λŠ”κ²Œ 무엇인지, 우리 고객은 μ–΄λ–€κ±Έ λ§Œμ‘±ν•΄μ„œ μ§€κΈˆκΉŒμ§€ μ΄μš©ν–ˆλŠ”μ§€λ₯Ό 보자. 그게 해닡이 될 ν™•λ₯ μ΄ 크닀.

μ „λ‘€ μ—†λŠ” μœ„κΈ°κ°€ μ˜€λ”λΌλ„ μ΄κ²¨λ‚΄λŠ” 방법 - λ§ˆμ΄λ¦¬μ–ΌνŠΈλ¦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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μ „λ‘€ μ—†λŠ” μœ„κΈ°κ°€ μ˜€λ”λΌλ„ μ΄κ²¨λ‚΄λŠ” 방법 - λ§ˆμ΄λ¦¬μ–ΌνŠΈλ¦½

2020λ…„ 9μ›” 4일 μ˜€μ „ 3:34

λŒ“κΈ€ 0

μ§€κΈˆ κ°€μž…ν•˜κ³  개발 νŠΈλ Œλ“œ λ‰΄μŠ€λ ˆν„°λ₯Ό λ°›μ•„λ³΄μ„Έμš”!

개발 관심 λΆ„μ•Ό 쀑 ν•˜λ‚˜λ₯Ό 관심 λΆ„μ•Όλ‘œ μ„ νƒν•˜λ©΄ λ°›μ•„λ³Ό 수 μžˆμ–΄μš”.

μ΄λ©”μΌλ‘œ κ°€μž…ν•˜κ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