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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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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시 != 노이즈를 위해

많은 데이터를 공개하지는 못하지만 고객에게 집중한 설계를 통해 스쿼드와 함께 임팩트를 만든 사례를 소개합니다🙏 아직 완벽히 해결되지 않은 푸시 = 노이즈 문제를 계속 해결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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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승화

딜라이트룸 Data Lead

많은 마케터분들이 소재(Creative)를 기반으로 한 A/B 테스트를 진행하는데요. 제가 마케팅 업무를 하면서 경험했던 임팩트 큰 캠페인 성과는 타겟팅의 영향이 매우 컸습니다. 특히 CRM 마케팅 메시지의 경우, 어떤 형태로 수신 그룹을 설정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했어요. 29cm에서 개인화를 통해 푸시 오픈율은 크게 개선한 사례 관련한 아티클을 발견해서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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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9월 18일 오전 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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