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 앤 존슨 리브랜딩: 사라진 135년의 유산

세계 최대 헬스케어 회사 중 하나인 존슨 앤 존슨이 리브랜딩 했습니다. 1887년부터 130년 넘게 사용한 공동 창립자 제임스 우드 존슨의 서명은 서서히 사라집니다. Kenvue의 베이비 샴푸, 밴드에이드, 타이레놀과 같은 소비자 제품에서는 계속 볼 수 있지만 재고가 소진된 뒤에는 사라질 것으로 예측됩니다. 존슨 앤 존슨의 제약 부문인 Janssen은 Johnson & Johnson Innovative Medicine으로 바뀝니다. 브랜드는 Johnson & Johnson MedTech의 의료 기술 부문을 통합할 예정입니다. 소비자 부문은 올해 초 Kenvue라는 이름으로 분사했습니다. https://designcompass.org/2023/09/22/johnsonjohnson-rebrand/

존슨 앤 존슨 리브랜딩: 사라진 135년의 유산

디자인 나침반

존슨 앤 존슨 리브랜딩: 사라진 135년의 유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22일 오전 12: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국내 바이브코딩 시장을 혼자 독점하고 계신 커서맛피아님을 인터뷰했어요.

    ... 더 보기

    월 8천만원을 벌던 개발자가 바이브코딩 도구를 만드는 이유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월 8천만원을 벌던 개발자가 바이브코딩 도구를 만드는 이유

    📣 아미고(Ameego) 전화 걸어주기 출시!! (Beta)

    ... 더 보기

     • 

    저장 1 • 조회 718


    Replit 이용 후기

    최근 Replit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남겨봅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