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상도와 고객경험

영화의 위기는 극장의 위기고, 이는 곧 제작사의 위기다. 오랜 시간 기획 단계에서 고객 경험은 꾸준히 무시되어 왔고, 특히 화질의 발전에 둔감했다. 가정용 모니터의 해상도는 빠르게 발전했다. 해상도는 SD-HD-FHD-QHD-4K UHD로 높아져 왔고 8K UHD로 발전해 갈 예정이다. 고객 경험도 이에 맞추어 변했다. 극장과 제작사는 해상도를 놓쳤다. 반면 드라마에겐 축복이 됐다. 해상도는 기술이지만 고객경험의 시작점이다. (다음에 계속)

인사이트 클럽

Littly

인사이트 클럽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4일 오전 12: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유니콘이라 불리던 그들, 이제 진짜 실력을 보여줄 때⟫

    ... 더 보기

    토스·당근·오늘의집, 찔끔 흑자라고 웃을 때 아닙니다 (파인드어스 이재용 회계사) | Walcoln SJ Rhee

    www.linkedin.com

    토스·당근·오늘의집, 찔끔 흑자라고 웃을 때 아닙니다 (파인드어스 이재용 회계사) | Walcoln SJ Rhee

     • 

    댓글 1 • 저장 4 • 조회 1,480


    트래블월렛 관계자는 “2025년을 첫 연간 흑자 전환의 원년으로 설정하고 있다”며 “전체 매출은 약 1000억원 수준을 예상하고 있고 이 중 B2B 사업은 연말까지 전체 매출 비중에서 10%(100억원)까지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 더 보기

    thebell Free

    m.thebell.co.kr

    thebell Free

    조회 343


    Perplexity 창업자가 바라본 구글, 아마존, 메타 창업자들


    ... 더 보기

    Aravind Srinivas: Perplexity CEO on Future of AI, Search & the Internet | Lex Fridman Podcast #434

    www.youtube.com

    Aravind Srinivas: Perplexity CEO on Future of AI, Search & the Internet | Lex Fridman Podcast #434

     • 

    저장 32 • 조회 1,335


    < K-POP의 진짜 시작은 1978년이었다(?) >

    1

    ... 더 보기

    < 똑똑한 사람은 복잡하게 말하지 않는다 >

    1. 누군가가 화려한 단어나 두루뭉술한 개념을 많이 사용한다면 아마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를 것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665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