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제작사가 온라인을 넘어 지상파 방송 편성까지 넘보고 있다. MBC는 딩고 프리스타일뿐만 아니라 온라인 광고 제작업체 돌고래 유괴단, 웹드라마 제작사 와이낫미디어와 손을 잡았다. 비용 절감을 고심하는 지상파 방송사가 기존 프로그램에 비해 제작비용이 저렴한 온라인 콘텐츠를 편성하며 돌파구를 찾고 있다." MBC가 온라인 컨텐츠 제작사들과 긴밀히 협력한다. 표면적인 이유는 '비용'이다. 그 저변에는 요즘 시청자들을 가장 잘 아는 곳이 자신들이 아닌 딩고, 돌고래 유괴단, 와이낫미디어 같은 제작사들이라는 생각이 깔려있다.

유튜브 콘텐츠 제작사에 편성 내 준 지상파... 윈윈 가능할까

n.news.naver.com

유튜브 콘텐츠 제작사에 편성 내 준 지상파... 윈윈 가능할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10일 오전 5: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48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