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넷플릭스, 유료 회원수 500만명 돌파 넷플릭스가 일본 진출 5년만에 유료 회원수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밝혔는데요. 지난 5년간의 성과 및 향후 오리지널 계획 등 주요 발표 내용을 간단히 요약해봤습니다. - 일본 시장 진출 5년만에 유료 가입자 500만명 돌파. 지난 2019년 9월 300만 돌파 이후 불과 1년 사이에 200만명 증가 : 전세계 유료 회원수는 지난 6월말 기준으로 1억9295만명,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2249 만명 - 2015년 당시 1410억엔(1조5769억원)규모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장이 2019년 2770억엔(3조원)으로 2배 성장 - <사랑의 불시착> 등 한국 드라마 인기, 애니 <울고싶은 나는 고양이 가면을 쓴다> 전 세계 30개국 인기 TOP 10, <바키> 50개국 TOP 10 랭크인. 아시아 전 지역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던 <살색감독 무라니시> 시즌2는 2021년 공개 - 애니 원작 실사화에도 주력할 계획. 2022년 말까지 15 작품 이상 배급 예정 - 올해 12월에는 <임종의 나라 앨리스> 실사화 작품 오리지널로 공개 (전체 8화). 감독은 영화 <킹덤> 사토 신스케. 일본 실사 드라마로는 드물게 4K 해상도 5.1ch 사운드의 고 스펙으로 제작. 장편영화 이상의 퀄리티가 나올 것 - 스튜디오 기능 내재화와 로컬 강화. 중장기적으로 현지 크리에이터와의 포괄적 제휴 늘려나갈 것 > 넷플릭스 일본 런칭 5주년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54&v=TULcbKVEPCc&feature=emb_title > 국내 보도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9/07/2020090702734.html

Netflix、日本で有料会員数500万人突破。約1年で200万人増

AV Watch

Netflix、日本で有料会員数500万人突破。約1年で200万人増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10일 오전 11: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번 구글 I/O, 구글 여러분들 행사전에 입이 근질근질하셨겠네요. ㅎㅎ


    내용은 다들 소개하셨으니 한줄평하자면, 구글이 처음으로 OpenAI에 비해 반발짝정도 앞서나간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더불어 출시한 모델과 서비스들을 보니.. 역시 AI는 돈빨이며 구글이 돈빨을 제대로 세웠.. 쿨럭..


    이직의 조건

    

    ... 더 보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간만에 공개 발표를.. 이번 주 토요일,

    ... 더 보기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event-us.kr

    Build with AI 2025 Seoul - 이벤터스

    조회 1,066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