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와 Snowflake의 IPO에 쏠린 market의 관심] - 미국 Tech 주식 시장이 최근 왔다 갔다 하는 와중에 대어인 Unity와 Snowflake의 IPO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귀추가 주목 - 워낙이 IPO를 4~5월을 계획했었다가 COVID를 많은 업체들이 일정을 미뤘고, 이 둘도 그 일환 - 다른 대기중인 업체들 포함 'IPO의 개학' 같다는 표현도 쓰는 중 - Snowflake는 $24bn선, Unity는 $11bn선에서 IPO갈것으로 예측 중 - 이외 Sumo Logics, Amwell 등도 그 뒤를 이어 상장 예정 - 아래는 주요 수치 Unity Software First-half revenue: $351.3 million Revenue growth: 39% First-half net loss: $51.4 million vs. $67.1 million a year earlier Valuation at high end of current range: $11.1 billion Ticker symbol: U Snowflake First-half revenue: $242 million Revenue growth: 133% First-half net loss: $171.3 million vs. $177.2 million a year earlier Valuation at high end of current range: $23.7 billion Ticker symbol: SNOW Amwell First-half revenue: $122.3 million Revenue growth: 77% First-half net loss: $113.4 million vs. $44.5 million a year earlier Valuation at high end of current range: $3.5 billion Ticker symbol: AMWL Sumo Logic First-half revenue: $96.6 million Revenue growth: 38% First-half net loss: $35.8 million vs. $29 million a year earlier Valuation at high end of current range: $2.1 billion Ticker symbol: SUMO JFrog First-half revenue: $69.3 million Revenue growth: 50% First-half net loss: $426,000 vs. $2.1 million a year earlier Valuation at high end of current range: $3.3 billion Ticker symbol: FROG

Tech investors await IPO bonanza next week, highlighted by Snowflake and Unity, even as market looks shaky

CNBC

Tech investors await IPO bonanza next week, highlighted by Snowflake and Unity, even as market looks shaky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14일 오후 8: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나다움’을 잃는 순간, 모든 것을 잃는다 >

    1. 당신 자신을 믿어라. 결코 모방하지 마라. 매 순간 자기 재주를 내보여라. 평생에 걸쳐 쌓아온 누적된 힘을 보여줘라.

    ... 더 보기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토스가 만든 리서치툴, TNS⟫

    ... 더 보기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toss.tech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 

    저장 3 • 조회 711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