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atch: 프로덕트 헌트 1등 한 한국 서비스의 브랜드 전략

Re:catch는 한국의 비즈니스 캔버스 팀이 만든 B2B CRM 서비스입니다. CRM은 Customer Relation Management의 약자로 고객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뜻합니다. Re:catch는 고객과 미팅을 잡기 전까지 수많은 과정을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툴입니다.


제품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미국의 제품 소개 웹사이트인 프로덕트 헌트에서 최근 1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3/11/13/recatch/

Re:catch: 프로덕트 헌트 1등 한 한국 서비스의 브랜드 전략

디자인 나침반

Re:catch: 프로덕트 헌트 1등 한 한국 서비스의 브랜드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13일 오전 1: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 더 보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가 뭔지 아십니까?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아닙니다. 설화맥주입니다. 처음 들어본다고요? 네. 중국에서만 팔리니까요. 중국에서 1등 하면 세계 1등 하기도 쉽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 더 보기

    중국 축구가 보여준 안되는 조직의 특징 [EDITOR's LETTER]

    magazine.hankyung.com

    중국 축구가 보여준 안되는 조직의 특징 [EDITOR's LETTER]

    혼자서 200만 글로벌 단식 앱으로 월 1K를 버는 1인 개발자, 김윤후

    ... 더 보기

    혼자서 200만 글로벌 단식 앱으로 월 1K를 버는 1인 개발자, 김윤후님

    AI로 쓰는 경력기술서, 자소서

    혼자서 200만 글로벌 단식 앱으로 월 1K를 버는 1인 개발자, 김윤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