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atch: 프로덕트 헌트 1등 한 한국 서비스의 브랜드 전략

Re:catch는 한국의 비즈니스 캔버스 팀이 만든 B2B CRM 서비스입니다. CRM은 Customer Relation Management의 약자로 고객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뜻합니다. Re:catch는 고객과 미팅을 잡기 전까지 수많은 과정을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툴입니다.


제품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미국의 제품 소개 웹사이트인 프로덕트 헌트에서 최근 1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3/11/13/recatch/

Re:catch: 프로덕트 헌트 1등 한 한국 서비스의 브랜드 전략

디자인 나침반

Re:catch: 프로덕트 헌트 1등 한 한국 서비스의 브랜드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13일 오전 1: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