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회사 사업자를 낸지는 딱 10년 정도 되었습니다. ‘언제 이렇게 되었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제대로된 정체성 없이 운영하던 때를 생각하면 많이 발전했구나 싶기도 합니다.


이제는 BX와 DX팀으로 나눠서 브랜드의 탄생과 디지털 경험을 어떻게 쌓아가면 좋을지 고민하고 실행할 수 있는 팀이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더 성장해야 할 부분이 많이 남아있지만, 디자인소리와 인터뷰를 하면서 10년을 돌아보니 많은 생각이 드네요. 


레이어(lllayer)를 소개합니다.

https://www.designsori.com/interview/1202818


DESIGNSORI - 브랜딩 회사가 디자인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Designsori

DESIGNSORI - 브랜딩 회사가 디자인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24일 오전 3: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