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의 AI 기반 광고 플랫폼, 광고산업의 종말을 가져올까[테크트렌드]
magazine.hankyung.com
똑스의 1차 MVP는 ‘개발자를 위한 스터디’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서비스를 배포했는데요. 현재는 2차 MVP로 새롭게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똑스 : 지식을 키우는 첫 시작!
똑스는 여러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서로 다른 배경과 경험을 공유하는 특별한 공간이에요. 개발, 마케팅, 디자인, 기획, IT 전반의 다양한 지식과 의견을 손쉽게 나눌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똑스와 함께, 퀴즈로 똑똑해지고 더 나은 습관 만들기
OX퀴즈
: 똑스의 흥미로운 OX 퀴즈를 풀면서, 지식 확장하기
A/B 테스트
: 다양한 상황에서 선택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최적의 선택을 찾아보세요.
관심 카테고리 설정
: 나만의 관심 분야를 설정하고, 다양한 퀴즈를 즐겨보세요.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퀴즈 캘린더
: 똑스와 함께한 날들을 기록하며, 성장을 확인해 보세요.
👇서비스 링크👇
https://tokstudy.com/toks-main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26일 오후 12:38
이게 실제로 광고 돌려보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과거 퍼포먼스 마케팅 셋팅이라는게 전문 담당이 몇명씩 붙을 정도로 상당히 복잡한 작업이었음. 최근에 메타 광고 돌려보면 상당부분 자동화 되어있고 광고주가 점점 할게 없는 수준.
... 더 보기이
... 더 보기6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