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서 협업 생산성 툴 노션(Notion) 을 가장 많이 쓰고 있는 미국 제외 해외 국가가 한국이라는거…다들 알고 계셨나요? 한국에 지사도 없고, 별 다른 유료 마케팅도 안했던 Notion인데요. 어떤 과정을 거쳐 한국 사용자를 늘려 나갔는지에 대해 궁금했는데 이 블로그에 담긴 이유가 다가 아니더라구요. - 열혈 유저를 넘어 이제는 파트너가 된, - 직접 프로덕트 엠베서더가 되어 커뮤니티 운영하고, 책을 집필하는 Notion Pro 이자 지난 달 EO 채널-노션과 한국어 런칭 이벤트를 이끌었던 해봄님이 노션 사례를 통해 SaaS 제품의 로컬라이제이션과 Go-to Market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하는 자리가 있으니 SaaS 제품 마케터/PM이나 글로벌 마켓 진출 사례가 궁금한 분들은 웨비나 신청하세요! (무료) https://bit.ly/3c9gLUj

노션은 왜 미국 다음 한국으로 왔을까

블로터

노션은 왜 미국 다음 한국으로 왔을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17일 오후 5:1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