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등 기존 매체가 시도할 수 없는 방식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페이스아이디’는 가수 이효리가 실제 사용하는 스마트폰 화면을 녹화해 편집하는 등 리얼리티를 강화했다. 신 본부장은 “영화 ‘서치’(2018)에서 활용한 스크린라이프 기법을 모바일 화면에 적용해 독특한 포맷을 만들었다”며 “Mnet에서 ‘오프 더 레코드, 효리’(2008)를 연출한 최재윤 PD가 설립한 스튜디오82와 공동 기획해 시너지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효리가 인스타그램을 그만둔 사연이 공개된 2회는 520만회를 기록했다." '모바일로도 볼 수 있는 콘텐트가 아닌 모바일로 보기 때문에 더 재미있는 '모바일 오리엔티드(Mobile Oriented)' 콘텐트를 만들겠다.' 카카오톡을 등에 업은 카카오TV는 영상을 시청하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까. 3주만에 구독자 300만명을 돌파하며 산뜻하게 출발.

태생이 모바일, 카카오TV 3주새 구독자 300만 넘었다

n.news.naver.com

태생이 모바일, 카카오TV 3주새 구독자 300만 넘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22일 오후 11: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항해 플러스 AI 후기 6주차 WIL

    1. 이번 주 목표

    ... 더 보기

    조회 64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항해플러스 AI 후기(7주차) - AI 실무 적용법, RAG 개선하기

    ... 더 보기

    조회 35


    항해 플러스 AI 7주차 후기 — Python Logging과 Wandb

    항해 플러스 AI 7주차는 본격적으로 HuggingFace를 활용한 LLM Pre-training과 Fine-tuning을 제대로 경험하고, Python Logging과 Wandb라는 두 가지 강력한 도구까지 배우면서 그야말로 AI 개발자로서의 역량을 한층 높일 수 있었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 더 보기

    조회 59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