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디자인 리브랜딩: 글로벌 온라인 매체로의 도약
디자인 나침반
2024년을 맞이해 월간 디자인이 리브랜딩했습니다.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등 월간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한 일상의실천과 협업했습니다. 인상적인 워드마크는 일민 미술관, GQ, 피플펀드의 서체를 만든 서체 디자인 스튜디오 양장점의 디자이너 양희재과 협업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1/05/monthly-design-rebran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5일 오전 12:46
A
... 더 보기많
... 더 보기“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세
... 더 보기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