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디자인 리브랜딩: 글로벌 온라인 매체로의 도약

2024년을 맞이해 월간 디자인이 리브랜딩했습니다.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등 월간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한 일상의실천과 협업했습니다. 인상적인 워드마크는 일민 미술관, GQ, 피플펀드의 서체를 만든 서체 디자인 스튜디오 양장점의 디자이너 양희재과 협업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1/05/monthly-design-rebrand/

월간 디자인 리브랜딩: 글로벌 온라인 매체로의 도약

디자인 나침반

월간 디자인 리브랜딩: 글로벌 온라인 매체로의 도약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월 5일 오전 12: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사실'로서의 디테일》

    ... 더 보기

    《선택 사항으로서의 고통》

    P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