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콜드메일의 종말? 더욱 엄격해진 규제에 대응하기
노티플라이 블로그
2024년 2월부터 Gmail이 스팸메일에 대한 규제를 강화하겠다고 공지했습니다. 이메일을 고객에게 대량으로 발송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메일 마케팅 진행하실 때 고려하시면 좋을 내용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https://blog.notifly.tech/email-regulations-2024/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1일 오전 4:28
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 더 보기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세상이 제정신이 아니다. 멀쩡한 남의 나라를 침공해 무고한 사람들의 희생을 불사하는 양심없는 대통령, 천적을 제거하며 장기 집권하는 염치없는 대통령, 자국의 이익만 강요하는 품위없는 대통령, 국민을 버리고 비자금을 챙겨 야반도주한 대통령, 야밤에 무력으로 민주주의를 훼손하는 정신나간 대통령.
... 더 보기사용자 모으니 매출안난다고 난리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