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파이브 26번째, 27번째 지점 오픈…빌딩솔루션 지점 확대 패스트파이브는 이 두 지점에서 건물주와 임대차 계약을 하지 않고 전체 매출을 나누는 형태로 계약했다고. 일종의 위탁운영 형태. 이런 방식이라면 패스트파이브의 확장이 더욱 가속화될 듯.

패스트파이브 26번째, 27번째 지점 오픈...빌딩솔루션 지점 확대 - 'Startup's Story Platform’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패스트파이브 26번째, 27번째 지점 오픈...빌딩솔루션 지점 확대 - 'Startup's Story Platfor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5일 오전 5: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47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13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