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Bedrock 기반 Amorepacific 리뷰 요약 서비스 평가 방법 구현하기 | Amazon Web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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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LM이 생성한 요약의 품질에 대해 고민이셨나요?
그렇다면 아모레퍼시픽의 사례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Amorepacific의 AI솔루션 팀은 최근 “디지털로 연결되는 뉴 뷰티”라는 비전으로, AI 기술과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모든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의 연결고리를 촘촘히 구축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R&D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AmoreMall을 비롯한 자사몰과 외부 입점몰의 제품 리뷰를 대량 수집하고, 가공 및 요약을 통해 내부 직원들의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리뷰요약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추가로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에서는 Amazon Bedrock을 이용한 리뷰 요약의 품질을 평가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최적화 한 사례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https://aws.amazon.com/ko/blogs/tech/usecase-amorepacific-review-summarization-with-amazon-bedr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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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2월 21일 오전 1:29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피클은 지난달 하루 200명씩 신규 유입, 불과 한 달 만에 사용자 수 5배라는 폭발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체 이용자 중 70%가 미국, 20%가 유럽에 분포하며, 평균 주 5회 이상 회의·온라인 모임에 피클 아바타를 활용하고 있다.
... 더 보기어
... 더 보기1. 누군가가 화려한 단어나 두루뭉술한 개념을 많이 사용한다면 아마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