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보스 ] 광고주 vs 대행사, 시너지를 내는 협업 방법은?

오랜 세월 마케팅 에이전시를 운영하면서 수 많은 광고주 (클라이언트)를 만나 마케팅을 대행하면서 겪은 답답함, 특히 광고주가 에이전시를 선정하기전에 준비 사항을 잘 설명해준 아티클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광고주가 에이전시 뿐만 아니라 프리랜서를 선별함에 있어 기준을 명확히 제시하는 유용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i-boss.co.kr/ab-qletter-756108?utm_source=newsletter&utm_campaign=media_info&utm_medium=email&utm_content=2024-04-08_more

광고주 vs 대행사, 시너지를 내는 협업 방법은?

아이보스

광고주 vs 대행사, 시너지를 내는 협업 방법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8일 오전 2:4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