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보스 ] 광고주 vs 대행사, 시너지를 내는 협업 방법은?

오랜 세월 마케팅 에이전시를 운영하면서 수 많은 광고주 (클라이언트)를 만나 마케팅을 대행하면서 겪은 답답함, 특히 광고주가 에이전시를 선정하기전에 준비 사항을 잘 설명해준 아티클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광고주가 에이전시 뿐만 아니라 프리랜서를 선별함에 있어 기준을 명확히 제시하는 유용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i-boss.co.kr/ab-qletter-756108?utm_source=newsletter&utm_campaign=media_info&utm_medium=email&utm_content=2024-04-08_more

광고주 vs 대행사, 시너지를 내는 협업 방법은?

아이보스

광고주 vs 대행사, 시너지를 내는 협업 방법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8일 오전 2: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가짜 프로젝트를 판단하는 점검항목

    PM이 프로젝트를 수락하기 전에 그 프로젝트가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판단해야 한다.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미니멀한 노션 이력서 템플릿 공유

    ... 더 보기

    데이터 이력서 템플릿 + 작성 가이드를 사용해보세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