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브랜드를 통해 5가지 감정을 느낍니 | 커리어리

<소비자는 브랜드를 통해 5가지 감정을 느낍니다> 1. 야유 수준의 '부(Boo)' 2. 실망 수준의 '아악(Argh)' 3. 중립 수준의 '오케이(OK)' 4. 마음에 드는 수준의 '아하(Aha)' 5. 최고 수준의 만족을 나타내는 '와우(Wow)' 6. 앞으로의 기업은 소비자의 입에서 '와우'가 터져나올 정도의 만족감을 느끼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7. 그러기 위해선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는 것은 물론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마켓 1.0에서 4.0까지 정리

Openads

2020년 10월 16일 오전 10:2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