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브랜드를 통해 5가지 감정을 느낍니다> 1. 야유 수준의 '부(Boo)' 2. 실망 수준의 '아악(Argh)' 3. 중립 수준의 '오케이(OK)' 4. 마음에 드는 수준의 '아하(Aha)' 5. 최고 수준의 만족을 나타내는 '와우(Wow)' 6. 앞으로의 기업은 소비자의 입에서 '와우'가 터져나올 정도의 만족감을 느끼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7. 그러기 위해선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주는 것은 물론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마켓 1.0에서 4.0까지 정리

openads.co.kr

마켓 1.0에서 4.0까지 정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16일 오전 10: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515



    약점 극복

    

    ... 더 보기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액터모델과 오버엔지니어링

    ... 더 보기

    WEBNORI

    wiki.webnori.com

    WEBNORI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