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군대 리브랜딩: 전문가가 필요한 이유

캐나다 군이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고 거센 비판을 받았습니다. 최근 3년 동안 캐나다 군대는 지원자보다 전역자가 더 많았습니다. 죽음의 나선이 시작되어 새로운 시도가 필요했죠. 새로운 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딩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캐나다 국방부는 새로운 위장 패턴인 CADPAT MT(CAnadian Disruptive Pattern Multi-Terrain)을 출시하면서 이에 어울리는 새로운 현대적 로고를 만들기로 합니다.


국방부 내부 디자인 팀에서 만든 로고를 X에 슬며시 공유하며 의견을 물었습니다.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X 사용자는 “레고 무스 같다”, “마인크래프트로 만들었냐”, “이것보다 아타리 게임이 더 멋지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새로운 로고를 놀리는 다양한 밈도 쏟아져 나왔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5/09/canadian-army-logo/


#bx #공공디자인 #군대 #디자인 #브랜드

캐나다 군대 리브랜딩: 전문가가 필요한 이유

디자인 나침반

캐나다 군대 리브랜딩: 전문가가 필요한 이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9일 오전 12:1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