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널 브랜딩을 통한 조직 혁신 방법 [휴넷CEO]
네이버 블로그 | 휴넷 공식 블로그
1. 인간은 늘 아이디어를 습득하고, 수정하고, 파괴한다.
2. 적절한 시기에 빠르게 아이디어를 파괴하는 건 인간이 획득할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자질 중 하나다.
3. 상대의 주장을 억지로라도 고려해야 한다.
#찰리멍거의말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15일 오전 1:06
흔히들 브랜딩을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지만, 진짜 강력함은 내부에서 시작되고 완성됩니다. 구성원으로부터 시작되는 강력한 브랜드 구축 방법론을 ‘인터널 브랜딩’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는 회사의 가치와 비전, 미션을 직원들의 일상적 행동과 태도로 실천하고 일치시키는 모든 과정이 포함됩니다.
... 더 보기자
... 더 보기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한 유럽 축구리그에는 한국에서 뛰는 모든 축구 선수들의 연봉을 합한 것보다 수십 배가 넘는 돈을 버는 선수들이 즐비하다. 이런 일이 왜 가능할까?
... 더 보기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