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는 어떻게 기획하고 만들어야 할까? (아이보스)

목차

  1. 어디까지가 상세페이지 일까?

  2. 상세페이지의 종류

  3. 성과 잘 나왔던 상세페이지 특징

  4. 상세페이지의 기본 구성 요소

  5. 상세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요소

  6. 듣는 사람을 누구? 최적화하기

  7. 말하는 사람은? 매우 쉽게 이야기하기

  8. 가장 좋은 설득의 비율?

  9. 페인포인트 건드리는 방법?

  10. 상세페이지 변수와 경우의 수 모두 살펴보기

  11. 특별하지 않지만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


아이보스에서 상세 페이지 기획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어 공유합니다.


https://www.i-boss.co.kr/ab-qletter-762534?utm_source=newsletter&utm_campaign=media_info&utm_medium=email&utm_content=2024-05-02_cta

상세페이지는 어떻게 기획하고 만들어야 할까? - 1편

아이보스

상세페이지는 어떻게 기획하고 만들어야 할까? - 1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21일 오전 1:2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자율성

    

    ... 더 보기

    PM을 위한 상황별 프롬프트가 잘 정리되어 있는 곳!

    SuperPM - Unlock Your Superpower as a PM

    SuperPM

    SuperPM - Unlock Your Superpower as a PM

    🔍네이버가 쿠팡 고객을 데려왔다고? 팩트 체크해 봤습니다

    ... 더 보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www.openads.co.kr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 PM/PO 커리어 3단계: 당신은 How, What, Why 중 어디

    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 더 보기

    💌 오늘, 누군가와 설레는 대화를 시작하고 싶다면

    ... 더 보기

    Littly

    Littly

    Littly

    조회 25


    🪄 플레이모어와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 더 보기

    플레이모어와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 Notion

    playmoreai on Notion

    플레이모어와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 Notion

     • 

    저장 6 • 조회 2,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