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2 2차 모임

트레바리 북클럽 클럽장을 제안받고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1 4개월 모임을 하고 지난 5월부터 시즌2를 진행하고 있다.


시즌1은 4일만에 시즌2는 거의 일주일만에 정원 17명이 마감이 되어 정말 감사했는데 그래서 참여해준 멤버들이 정말 좋은 시간이 될 수 있게많은 준비를 하게 된다는..

https://bit.ly/4eDiRLG


어제 트레바리 강남 아지트에서 클럽장으로 참여하는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2> 2회차

어제는 나의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3장,4장의 내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마케터의 레퍼런스 탐색법


1.레퍼런스의 정의
2.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3.일상에서 만난 브랜드에서 배우다
4.좋은 영감을 주었던 광고 카피


토요일 일정으로 17명 멤버 모두가 참석하지 못했지만 참석한 멤버들 너무 재미있게 이야기를 나눠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는..

또 남아서 번개 모임까지 함께 진행하면서
정말 즐겁게 대화하면서 좋은 에너지를 받았다.

지난 시즌1의 멤버 분들과 시즌2의 멤버 분들이
하는 일과 경력,연차 등이 또 달라서 같은 책으로
대화를 눠도 정말 다른 이야기들이 쏟아져
매번 흥미롭다.

트레바리에서 리츠 크래커도 많이 제공해주셔서
다들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다음달 3회차 모임의 책은
’에디토리얼 씽킹‘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책 정보

https://bit.ly/3H10pgM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3일 오전 7:0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