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 iOS 고객 유치 μ–΄λ–»κ²Œ ν• κΉŒμš”? 온라인 | 컀리어리

πŸ“± iOS 고객 유치 μ–΄λ–»κ²Œ ν• κΉŒμš”? 온라인 κ΄‘κ³ μ—μ„œ iOS μ‹ κ·œ 고객 μœ μΉ˜λŠ” Android μœ μ €μ— λΉ„ν•΄ μ κ²ŒλŠ” 2-3λ°° λ§Žκ²ŒλŠ” 5-10λ°° 이상 돈이 더 λ“­λ‹ˆλ‹€. κ·Έλž˜μ„œλŠ” μ €λŠ” μ΄ˆλ°˜μ— μ•ˆλ“œλ‘œμ΄λ“œ μœ μ € μœ„μ£Όλ‘œ 온라인 λ§ˆμΌ€νŒ…μ„ μ§„ν–‰ν–ˆμ—ˆλŠ”λ°μš”... λŒμ•„ 보면 ꡳ이 그럴 ν•„μš”κ°€ μ—†μ—ˆλ‹€λŠ” 생각이 λ“€ μ •λ„λ‘œ iOS μœ μ €λ“€μ˜ ꡬ맀λ ₯이 λͺ¨λΉŒλ¦¬ν‹° μ—…κ³„μ—μ„œλŠ” μƒλ‹Ήνžˆ 높은 편 μž…λ‹ˆλ‹€. 저희도 ν˜„μž¬ μƒλ‹Ήνžˆ 초기 μ΄κΈ°λŠ” ν•˜μ§€λ§Œ μ΄νƒˆ 승객 λŒ€λΉ„ LTV (Life-Time-Value) Customer κ°€ iOS μœ μ €μ˜ λΉ„μœ¨μ΄ λ†’κΈ° λ•Œλ¬Έμ— λ§Žμ€ λˆμ„ νˆ¬μžν•΄μ„œ κ΄‘κ³ λ₯Ό μ§„ν–‰ν•˜κ³  μžˆμŠ΅λ‹ˆλ‹€. μ œκ°€ 초기 λΆ€ν„° μ§€κΈˆκΉŒμ§€ μ‚¬μš©ν•˜κ³  μžˆλŠ” iOS μœ μ € μ‹ κ·œ λͺ¨μ§‘ μ „λž΅μ„ 살짝 κ³΅κ°œν• κΉŒ ν•©λ‹ˆλ‹€! 1. μ΄ˆκΈ°μ—λŠ” 효율적으둜... μŠ€νƒ€νŠΈμ—… μ΄ˆκΈ°μ—λŠ” 무쑰건 첫째도 효율, λ‘˜μ§Έλ„ 효율, 셋째도 효율 μž…λ‹ˆλ‹€. μ™œλƒ? 쒋은 μ§€ν‘œλŠ” νš¨μœ¨μ—μ„œ λ‚˜μ˜¨λ‹€κ³  ν•  수 있기 λ•Œλ¬Έμž…λ‹ˆλ‹€. 쒋은 νš¨μœ¨μ€ νˆ¬μžμžλ“€μ—κ²Œ 신뒰도λ₯Ό 쀄 수 있고, μ•ˆμ •μ μΈ μ„±μž₯이 κ°€λŠ₯ν•©λ‹ˆλ‹€. κ²Œλ‹€κ°€ 아직 μ„œλΉ„μŠ€μ— λŒ€ν•œ Product-market Fit (μ‹œμž₯μ„±)이 확인 λ˜μ§€ μ•Šμ•˜λ‹€λ©΄ λ”λ”μš± νš¨μœ¨μ— 집쀑 ν•΄μ•Όμ§€μš”. λ”°λΌμ„œ, 온라인 κ΄‘κ³ λŠ” Android 와 iOS λΉ„μœ¨μ„ 7:3 μ •λ„λ‘œ μœ μ§€ν•˜λŠ” 것을 μΆ”μ²œ λ“œλ¦½λ‹ˆλ‹€. μš”μ •λ„μ˜ λΉ„μœ¨μ΄ μ œκ°€ μƒκ°ν•˜λŠ” ν™©κΈˆ λΉ„μœ¨μ΄λΌκ³  ν•  수 μžˆμ§€μš”. 2. CPI? CPA? 정닡은 CPA! 초기 μŠ€νƒ€νŠΈμ—…μ˜ KPI λŠ” μ‹ κ·œ μœ μ € 확보 이기도 ν•˜λ©΄μ„œ μ„œλΉ„μŠ€λ₯Ό μ΄μš©ν•  수 μžˆλ„λ‘ ν•΄μ•Ό ν•©λ‹ˆλ‹€. 저희도 μ΄ˆλ°˜μ— 가격이 μ €λ ΄ν•œ CPI 둜 μš΄μ˜μ„ ν–ˆμ—ˆμœΌλ‚˜ μ „ν™˜μœ¨μ€ λ†’μ•˜μœΌλ‚˜ 생각 보닀 μ„œλΉ„μŠ€λ₯Ό κ²½ν—˜ν•˜μ§€ μ•Šκ³  μ΄νƒˆν•˜λŠ” μ΄νƒˆμœ¨μ΄ λ†’μ•˜μŠ΅λ‹ˆλ‹€. κ·Έλž˜μ„œ CPA (Cost-per-Action) 으둜 진행을 ν•˜κ²Œ λ˜μ—ˆκ³  λΉ„μš©μ€ CPI 보닀 2-3λ°° κ°€λŸ‰ λΉ„μŒŒμœΌλ‚˜ μ‹€μ œλ‘œ μ„œλΉ„μŠ€λ₯Ό μ΄μš©ν•˜λŠ” μœ μ €λ“€μ΄ λŠ˜μ–΄λ‚˜λ©΄μ„œ Active μœ μ €λ₯Ό 많이 확보 ν•  수 μžˆμ—ˆμŠ΅λ‹ˆλ‹€. 3. ν˜„μž₯에 'λ‹΅'이 μžˆλ‹€ iOS 즉 아이폰을 μ‚¬μš©ν•˜λŠ” μœ μ €λŠ” μ–΄λ”” μžˆμ„κΉŒ? μ΄λŸ¬ν•œ 고민을 ν•˜λ˜ 쀑 강남, ν™λŒ€, μ΄νƒœμ› λ“±μ—μ„œ μ˜¨λ‘œλ“œ λ§ˆμΌ€νŒ…μ„ 진행을 ν•œ κ²½ν—˜μ΄ μžˆμŠ΅λ‹ˆλ‹€. 고객 μ΅œμ „λ°© μ ‘μ μ—μ„œ μ‹€μ œλ‘œ 잠재 고객듀과 μ†Œν†΅μ„ ν•˜κ²Œ λ˜μ—ˆκ³  λŒ€λΆ€λΆ„μ˜ μœ μ €λ“€μ΄ λ†€λžκ²Œ iOS μœ μ € μ˜€μŠ΅λ‹ˆλ‹€. 그토둝 μ˜¨λΌμΈμ—μ„œλŠ” μ°ΎκΈ° νž˜λ“  iOS μœ μ €λ“€μ΄ μ„œμšΈ 쀑심 μƒκΆŒμ—λŠ” 10λͺ… 쀑 8λͺ…μ΄λ‚˜ 될 μ •λ„λ‘œ μƒλ‹Ήνžˆ λ§Žμ•˜μŠ΅λ‹ˆλ‹€. μ™œ κ·ΈλŸ΄κΉŒμš”? κ·Έ μ΄μœ λŠ” μ Šμ€ λ‚˜μ΄μ˜ μ—°λ ΉμΈ΅μ—μ„œ 아이폰 (iOS)을 μ›”λ“±ν•˜κ²Œ 많이 μ‚¬μš©ν•˜κΈ° λ•Œλ¬Έμž…λ‹ˆλ‹€. 즉, μ˜¨λ‘œλ“œ λ§ˆμΌ€νŒ…μ„ 톡해 iOS μœ μ €λ₯Ό 많이 확보할 수 있고 이듀이 λ°”μ΄λŸ΄μ„ ν•œλ‹€λ©΄ 생각 보닀 λΉ λ₯΄κ²Œ μ„±μž₯ν•  수 μžˆμŠ΅λ‹ˆλ‹€.

2020λ…„ 11μ›” 2일 μ˜€ν›„ 8:14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ν˜„μ§μžλ“€μ˜ 'μ§„μ§œ μΈμ‚¬μ΄νŠΈ'κ°€ λ‹΄κΈ΄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컀리어리 | μΌμž˜λŸ¬λ“€μ˜ 컀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