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이 사장이 제시한 BBC의 네가지 과제는 ▲뉴스 및 콘텐츠에서 중립성 수호 ▲독특하고 파급력있는 콘텐츠 제작 ▲온라인에 우선 가치를 둔 자원 활용 ▲상업적 수익 확대다. BBC의 과제를 앞장서 시행할 조직은 그가 CEO로 재직했던 BBC 스튜디오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새로운 미디어 서비스가 부상하면서 전통 미디어가 위기감을 느끼는건 영국도 마찬가지. 영국 국민들이 내는 수신료로 먹고 살았던 영국의 대표 공영방송사 BBC가 환골탈태에 돌입한다. 경쟁자라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디스커버리와도 손을 잡을 예정.

콘텐츠 회사 변신에 속도내는 BBC, 수신료 인상에 매달리는 KBS

n.news.naver.com

콘텐츠 회사 변신에 속도내는 BBC, 수신료 인상에 매달리는 KB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2일 오후 11: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87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