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회사 변신에 속도내는 BBC, 수신료 인상에 매달리는 KBS
Naver

"데비이 사장이 제시한 BBC의 네가지 과제는 ▲뉴스 및 콘텐츠에서 중립성 수호 ▲독특하고 파급력있는 콘텐츠 제작 ▲온라인에 우선 가치를 둔 자원 활용 ▲상업적 수익 확대다. BBC의 과제를 앞장서 시행할 조직은 그가 CEO로 재직했던 BBC 스튜디오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새로운 미디어 서비스가 부상하면서 전통 미디어가 위기감을 느끼는건 영국도 마찬가지. 영국 국민들이 내는 수신료로 먹고 살았던 영국의 대표 공영방송사 BBC가 환골탈태에 돌입한다. 경쟁자라 할 수 있는 넷플릭스, 디스커버리와도 손을 잡을 예정.
2020년 11월 2일 오후 1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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