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인 브랜드] 토스의 '더 머니북'

많은 브랜드에서 한 번쯤 브랜드 북 출간을 꿈꾸지만, 여러 제약들로 현실화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그 힘들다는 책을 토스는 두권이나 출간을 했죠.


지난 7월 토스의 '더 머니북'이 10쇄 인쇄에 들어갔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독서율이 계속 떨어지는 상황에서 토스는 어떻게 브랜드의 금융서를 성공적으로 알렸을까요.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정리해봤습니다.

금융에 진심인 토스, '더 머니북' 커뮤니케이션

Brunch Story

금융에 진심인 토스, '더 머니북' 커뮤니케이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18일 오후 12: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라는 쿠팡의 묘한 셈법

    ... 더 보기

    "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쿠팡의 묘한 셈법

    비즈니스워치

    "NBA 보여줄게 9900원 더 내"…쿠팡의 묘한 셈법

    조회 62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