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에 진심인 토스, '더 머니북' 커뮤니케이션
Brunch Story
많은 브랜드에서 한 번쯤 브랜드 북 출간을 꿈꾸지만, 여러 제약들로 현실화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그 힘들다는 책을 토스는 두권이나 출간을 했죠.
지난 7월 토스의 '더 머니북'이 10쇄 인쇄에 들어갔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독서율이 계속 떨어지는 상황에서 토스는 어떻게 브랜드의 금융서를 성공적으로 알렸을까요.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정리해봤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18일 오후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