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용공고] 딜라이트룸 Growth Marketer 채용

딜라이트룸에서 3년 차 이상의 그로스 마케터를 채용합니다!
(거의 3년 만에 열린 기회예요.)

알라미 유저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잠재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알라미의 가치를 전달할 딜라이터를 찾고 있어요.

✅ 이런 일들을 하게 돼요
- 데이터 기반 글로벌 마케팅 업무 담당
- Paid Media 운영 업무뿐 아니라 ASO, CRM, 프로모션 등 폭넓은 업무를 진행하며
알라미 서비스의 Acquisition, Activation 전반을 책임집니다.

✅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주어진 일을 하는 사람보다는, 스스로 일을 구조화하며 진행할 수 있는 사람
- 뛰어난 동료들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싶은 사람
- 특정 마케팅의 스페셜리스트 보다는, 다양한 마케팅을 경험하며 성장하고 싶은 사람

📌 자세한 채용 공고
https://7vam1qc8.ninehire.site/job_posting/GJnnq9yP

📌 직접 지원 혜택
아래 링크를 통해 지원하시면 총 100만원의 입사 축하금을 받을 수 있어요
(50만원은 입사한 달에 바로 지급!)

#딜라이트룸 #알라미 #채용 #그로스마케터 #마케팅

그로스 마케터 | 딜라이트룸

그로스 마케터 | 딜라이트룸

그로스 마케터 | 딜라이트룸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1일 오전 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그래서 이유가 뭔데? 제목은 저렇게 해놓고 정작 이유가 없네. 최근 기사 중 가장 어그로 제목인 듯하다. 댓글창도 아예 막아놓은 걸 보니 의도한 것도 같고. 요즘 유튜브 콘텐츠도 이 정도로 거짓 제목까지는 잘 쓰진 않는다. 허무한 이유나 결론을 제시할 수는 있어도.

    ... 더 보기

    “계획된 적자? 아무나 못한다”…쿠팡은 성공 vs 티몬·발란은 고전한 이유 [일상톡톡 플러스]

    세계일보

    “계획된 적자? 아무나 못한다”…쿠팡은 성공 vs 티몬·발란은 고전한 이유 [일상톡톡 플러스]

    < 당신은 소비자인가, 생산자인가? >

    1

    ... 더 보기

    < 모순의 해답은 바로 한 단계 위에 있다 >

    1

    ... 더 보기

    스펙을 뛰어넘는 힘

    

    ... 더 보기

    사람과 데이터

    

    ... 더 보기

    💪매출 400억 헬스장 짐박스를 만든 전략은

    ... 더 보기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Brunch Story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