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해킹의 핵심]

"명확한 가설에 근거해서 서비스를 설계하고,

데이터를 철저히 수집해 분석하고,

핵심 지표(KPI)를 정의하고,

실험을 통해서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간다."


하지만, 각 서비스의 사용 맥락이나 시장 상황을 충분히 반영할 때에만 그 의미가 있습니다.


제가 만든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는 기쁨을 누리고 싶습니다. 😄


[사진 출처]

https://blog.hsad.co.kr/3323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8일 오전 1: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달레 블로그의 SEO 비법 🎯

    "

    ... 더 보기


    그래서 이유가 뭔데? 제목은 저렇게 해놓고 정작 이유가 없네. 최근 기사 중 가장 어그로 제목인 듯하다. 댓글창도 아예 막아놓은 걸 보니 의도한 것도 같고. 요즘 유튜브 콘텐츠도 이 정도로 거짓 제목까지는 잘 쓰진 않는다. 허무한 이유나 결론을 제시할 수는 있어도.

    ... 더 보기

    “계획된 적자? 아무나 못한다”…쿠팡은 성공 vs 티몬·발란은 고전한 이유 [일상톡톡 플러스]

    세계일보

    “계획된 적자? 아무나 못한다”…쿠팡은 성공 vs 티몬·발란은 고전한 이유 [일상톡톡 플러스]

    조회 393



    < 세상은 내가 주목한 만큼만 보인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