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꼰대들에게 20대는 ‘인턴’이다. 원하는 계획 안에서 소모해놓고 부채감과 책임감을 덜 수 있는 존재. 20대라는 나이로 호명되는 게 비즈니스 예의에서 옳은 것인가. 목적이 분명하다면, 전문가를 모시는 데 그들이 20대인지 50대인지는 중요하지도 않고 궁금하지도 않다. 다만 아이디어와 인사이트가 중요할 뿐이다. 나의 아이디어와 인사이트에도 가치가 있다. 정말 필요하다면,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라. 나는 당신들의 밑에서 ‘인턴처럼’ 일하고 싶지 않다.” 아이디어와 인사이트가 필요하시면 '나이'를 물어보는 대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할 생각을 하세요. 경제 미디어 <어피티> 박진영 대표 칼럼.

[2030 리스펙트] 20대의 아이디어는 왜 헐값인가 / 박진영

n.news.naver.com

[2030 리스펙트] 20대의 아이디어는 왜 헐값인가 / 박진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21일 오후 12: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94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