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시 ARS일까? 기업들이 선택한 레트로 마케팅 전략

전화 한 통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ARS 마케팅이 다시 부상하고 있습니다. 적은 리소스로 높은 참여율을 이끄는 이 마케팅 전략이 어떻게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홍보에서 효과적인지 알아봅니다.


최근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이 중요한 마케팅 전략의 중심에 떠오르면서, ARS 마케팅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때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으로 여겨졌던 ARS (Automatic Response System) 마케팅이 2020년대 디지털 시대에 와서도 새로운 방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죠.

특히, 복잡한 기기나 앱 설치 없이 전화 한 통만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업들이 ARS를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홍보에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ARS 마케팅의 특장점, 최근 사례, 그리고 마케터들이 ARS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요소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2일 오전 4: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