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라이징스타 AI 스타트업 '줌인' 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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줌인은 2019년 AI와 빅데이터를 적용해 기업이 스스로 서비스 문서를 검색하고 지원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스타트업이다. 주요 고객은 델, 맥아피 등 기술 기업과 버거킹, 팀홀튼, 파파이스 등 프랜차이즈 식음료점까지 다양하다.
세일즈포스는 지난 17일 드림포스 2024에서 벤처캐피탈(VC)인 '세일즈포스 벤쳐스'에 약 5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AI 펀드를 추가로 만든 바 있다. 외신들은 줌인 인수가 세일즈포스 벤쳐스 확장과도 관련 있다고 보도했다. 세일즈포스 벤쳐스는 지금까지 앤트로픽, 미스트랄AI, 허깅 페이스 등 20개 이상의 잠재력 있는 AI 기업에 투자해 왔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92/0002346525?sid=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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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9월 28일 오전 12:32
1. 누군가가 화려한 단어나 두루뭉술한 개념을 많이 사용한다면 아마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를 것이다.
지비지오는 지난해 5월 서비스 출시 후 월평균 거래액이 45%씩 성장했다. 지난 3월 100억원의 시리즈A 투자도 유치했다. 데이터 기반으로 경쟁력을 키운 게 주효했다. 일례로 인스타그램에서 댓글을 달면 DM으로 구매 링크를 자동 발송하는 기능을 자체 개발해 무료로 배포했다. 다이렉트 메시지(DM)을 활용하는 인플루언서의 실적이 더 높다는 데이터를 확인했기 때문이다.
... 더 보기사용자 모으니 매출안난다고 난리
... 더 보기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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