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g your app to Siri (feat. WWDC 2024)
iOYES
Apple Intelligence가 도입되면서 Siri의 역량도 한층 강화됐습니다 🙋🏻
iOS 16부터는 App Intents 프레임워크가 도입되어 앱을 Siri, 숏컷, 스포트라이트 등과 통합할 때 아주 적합해요.
Siri의 성능이 어떤것이 좋아졌는지와 어떻게 앱을 Siri로 가져오는지 매크로와 코드들을 WWDC 세션을 보면서 정리해봤습니다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7일 오전 9:59
아미고(Ameego)의 피드백 중에서 아미고가 불친절😅해서 좋다는 이야기를 꽤 들었는데요.
UX가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앱이 대부분 영어로만 되어 있고, 대화 중 자막이 없고 턴제가 아닌 실시간 대화 중심인 것을 말합니다.
AI로 인해 영어는 이제 진짜 말하기만이 답 입니다. 그리고 말만 할 줄 알면 기회가 정말 크게 넓어질거구요.
이제는 모두가 체감하고 있듯이 앞으로 영어로 읽기 쓰기는 큰 의미가 없어지겠지만, 말하기는 더욱 중요해질 것이거든요.
코딩 인터뷰를 하던 중 지원자로부터 AI를 써도 되겠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도 되냐고 물어보는 지원자는 종종 만나는데, AI를 써도 되느냐는 질문은 처음 받아봐서 좀 당황스럽더군요. 어떤 용도로 AI를 사용하시려는지 물어보았고, 익숙치 않은 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