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1.●자신의 잔을 채우려 먼저 노력해라.
2.혼자만의 시간을 갖되 혼자가 되진 말아라.
3.●넘어진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다시 일어나지
않는것은 잘못이다.
4.●오늘이 쌓이면 미래가 된다.
5.●인생은 한번 뿐이라는 것을 잊지말자.
6.인생은 길이가 아니라 깊이이다.
7.●잔잔한 바다는 능숙한 선원을 만들지 않는다.
8.●삶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것은 변화뿐이다
9.공간을 선도하는 자가 트렌드를 이끌 것이다.
10.장사는 아주 깊은 것이고 사업은 넓은 것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5일 오전 2:38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다이스(Dice)의 2022년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52%가 내년에 이직할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다. 1년 전에는 44%가 그렇게 응답했다. 조직의 아젠다를 추진하는 데 있어 우수한 인재는 매우 중요하다. 인재의 상실이 얼마나 큰 대가를 치르게 하는지는 누구나 잘 알고 있을 터다.
... 더 보기요즘 '바이브 코딩'이라는 단어 자체가 유행이긴 하구나 싶습니다. 워낙 가타부타 말이 많아서요. 그래서 '근본'의 말을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바이브 코딩의 창시자 안드레이 카파시는 역시 단순히 그 자체에 집중하기보다 '소프트웨어의 발전사'라는 큰 그림에서 바이브 코딩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어떻게 발전해 나가야 할지 보고 있었어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