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장으로 운영하는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2회차

어제 클럽장으로 운영하는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2회차 모임을 진행했다.

2회차 모임의 책은 ’짜릿하고 따뜻하게‘

따뜻한 인간미로 마음을 울리는 일본의 명광고와 명카피를 작가의 이야기와 함께 소개하는 좋은
책이다.

책에서 소개하는 일본 명광고의 카피와 또 책에는 없는 멤버들 각자가 선정한 일본 광고 그리고 클럽장으로 따로 준비한 여러 일본 광고의 케이스들을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는..


(참..그리고 카누 캡슐 커피 마음껏 마실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이렇게 트레바리 북클럽을 하면서 늘 생각이 나는 일본 산토리의 카피가 있다.

”다 같이 얘기하다 보면

정답은 하나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 수 있어“


4회차까지 한번도 북클럽 모임에 빠지지 않는 멤버에게는 밥을 사겠다고 약속했는데 더 많은
멤버분들에게 밥을 살 수 있게 되면 좋겠다는.


#스투시의북클럽 #트레바리 #마케터의탐색법 #스투시의일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7일 오전 7: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성공과 성장이 다르고, 확장과 성장도 달랐다》

    ... 더 보기

    “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 더 보기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 "모든 직원은 고객, '회사 팬' 만들어야" [뉴시스 포럼-10년후 한국]

    뉴시스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 "모든 직원은 고객, '회사 팬' 만들어야" [뉴시스 포럼-10년후 한국]

    《현실세계 접점으로서 오프라인이 갖는 우위》

    ... 더 보기

    《재무자본에서 지적자본으로》

    ... 더 보기

    ⟪UX 리서치로 만드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경쟁력, 임팩트 만들기⟫

    ... 더 보기

    캠프콘 (CampCON 2025) : 함께 성장하는 온라인 IT 컨퍼런스

    kernel.fastcampus.co.kr

    캠프콘 (CampCON 2025) : 함께 성장하는 온라인 IT 컨퍼런스

     • 

    저장 2 • 조회 602


    최근 근황을 정리해봅니다.

    ... 더 보기

    조회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