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 "모든 직원은 고객, '회사 팬' 만들어야" [뉴시스 포럼-10년후 한국]
뉴시스
1.●당신은 결국 무엇이든 이룰수가 있다.
2.●최선을 바라되 최악을 대비해라.
3.상처를 받아봐야 내가 누구인지 알게된다.
4.●마음이라는 건 바뀌는게 본질이다.
5.●화날때는 대답을 하지말자.
6.●무례한 사람에게 반박하려고 노력하지마라.
7.●부정적인 말을 하는 사람을 가까이하지 마라.
8.기회있을때 무조건 여행을 가라.
9.●인내는 부의 한 형태이다.
10.복잡할수록 단순하게 살아가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9일 오전 10:52
1. 이 세계에 존재하는 책의 99.99%를 저는 아직 읽은 적이 없습니다. 그 사실 앞에서 망연자실해집니다.
“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 더 보기바
... 더 보기1. PM/PO 커리어는 3개의 단계로 나눠 생각해 볼 수 있다. 그 세가지는 일을 할 때 거치는 3단계와도 같다. 일의 3단계는 무얼까.
이 친구도 만만치않게 독특한 편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