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마표시멘트의 포대 디자인을 활용한 복고 콘 | 커리어리

"천마표시멘트의 포대 디자인을 활용한 복고 콘셉트의 상품으로, 카카오 천연색소를 이용해 팝콘 자체를 시멘트 느낌의 흑색으로 만들었다. 최근 유통업계와 식품업계에 부는 이색 협업 트렌드를 적용했다." 요즘의 콜라보 트렌드는 편의점이 주도하는듯. 세븐일레븐은 천마표시멘트 팝콘을 출시.

세븐일레븐, 골뱅이맥주 이어 천마표시멘트팝콘 출시

Naver

2020년 11월 24일 오후 11:04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 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